삼양 로제불닭 납작당면을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- 후기 및 리뷰
로제불닭 떡볶이와 로제불닭 납작당면이 새로 나왔을 때 편의점마다 돌아다녀도 모두 품절이라 구하기가 매우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요즘은 편의점에 굉장히 많이 보이더라고요.
삼양 로제불닭 떡볶이, 로제불닭 납작당면 가격
편의점 : 편의점 정가는 3,500원, 종종 2+1행사를 합니다.이마트 : 개당 가격 2,980원
인터넷 : 가격이 자주 변경되지만 여러개를 한꺼번에 구입 시 개당 2천원 초반 대에 구입 가능
삼양 로제불닭 납작당면
일단 납작당면으로 한개만 구입을 해 보았습니다.
조리방법을 읽어보고 조리를 해 봅니다.
조리방법을 읽어보고 조리를 해 봅니다.
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돌린 후 꺼내면 매우 빨간색의 당면에서 매운 냄새가 화악 올라오는데 저는 사실 이 상태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
매운 국물 떡볶이 느낌인데 맛이 아주 맵다기 보다는 칼칼하고 매콤한 무엇인가가 목에 탁 걸리는 것 같은 매운 맛입니다.
후첨분말 2개를 모두 넣어준 후 잘 섞어주고 그 다음 이제 먹으면 됩니다.
완성된 모습입니다.
사실 완성된 후에 피자치즈도 넣어서 먹으려고 준비해뒀는데 후청분말을 2개 넣으니 매우 느끼한 듯한 냄새가 확 올라와서 치즈를 더 추가하고 싶은 생각이 안들어서 그냥 이것만 먹었어요.
완성되었을 때 국물이 좀 많은 듯한 느낌이 들어서 처음부터 표시선보다 조금 적게 넣어도 될 듯하고 느끼한 걸 싫어하는 경우 처음에 후첨분말을 한개나 한개 반 정도만 넣은 후 상태를 보고 추가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.
맛이 매우 맵거나 하지는 않은데 뭔가 맵고 칼칼한 것이 목에 탁 걸리는 것 같은 느낌이 자주 들어서 먹으면서 사레들릴 수 있음 주의
개인적으로 납작당면을 매우 좋아하는데 삼양 로제불닭 납작당면의 납작당면은 찜닭에 들어있는 납작당면보다 더 얇은 납작당면인데 굉장히 매력있었습니다.
맛은 사실 별로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품귀현상을 빚을 만큼,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구해서 먹고 싶을 만큼 맛있는 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.
하나 먹어본 후에 너무 맛있으면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대량 구매를 할까도 생각했는데 가끔 생각나거나 뭔가 새로운게 먹고 싶을 때 한 두개 사먹어도 충분할 것 같고 그렇게까지 쌓아두고 먹을만한 건 아닌 듯합니다.
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또 먹고싶고 또 생각나고 또 생각나고 하는 맛이라기 보다는 가끔 자극적인 맛이 필요할 때 한 번 먹어볼까 싶은 정도의 맛인 듯합니다.
떡볶이보다 당면을 먹어보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납작당면으로 구입했는데 로제 떡볶이를 먹으려고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삼양 로제불닭 떡볶이보다는 라바퀸을 먹는 것이 나을 듯하고 삼양 로제불닭은 가끔 자극적인 게 땡길 때 한 두 개 구입해서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.